제 14회 S-OIL 챔피언십

무관중으로 진행된 KLPGA 정규투어 제 14회 S-OIL 챔피언십 총괄 운영 

코로나 19가 사회적 문제로 인하여 선수와 기자, 내장객 및 관계자의 철저한 동선 구분과 코로나 대응 매뉴얼 수칙을 준수하고 방역 계획을 철저히 수립하여 안전한 대회로 진행했습니다. 

 

2020 TEAM VISA KOREA

올림픽 공식 파트너사 VISA의 선수 스폰서십 프로그램 'Team VISA'의 한국 파트너 

오상욱(펜싱), 나아름(사이클) 선수와 같이 뛰어난 기량과 스토리를 보유하고 있는 선수들을 Team VISA Korea의 멤버로 선발하여 경기 안팎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2019 하나원큐 K리그 대상 시상식 

2019 하나원큐 K리그 대상 시상식을 한국프로축구연맹과 주관방송사 JTBC와 함께 기획, 운영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진행된 K리그 시상식은 '팬들과 함께하는 시상식'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다양한 이벤트, 오프닝-축하 공연 등을 통해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제 13회 S-OIL 챔피언십

총 상금 7억원 규모의 KLPGA 정규 투어인 제 13회 S-OIL 챔피언십 총괄 운영

대회 개최지인 제주도를 테마로 진행된 프로암부터, 올림픽을 컨셉으로 하는 골프 대회에 걸맞게 올림피언을 활용한 개회식 행사 

등으로 의미를 더하여 성공적으로 대회를 진행했습니다.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프로모션

2019 KBO리그 타이틀 스폰서 신한은행 올스타전 및 한국시리즈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신한은행 통합 어플리케이션 SOL과 연계한 ‘쏠쏠한 쏠룰렛' 이벤트로 야구팬들의 많은 참여를 이끌었습니다.

2019 신한 SOL 사회인 야구대회

브리온게임원컵의 타이틀 스폰서로 신한은행이 함께하여 국내 최대 규모의 사회인 야구대회를 기획, 운영

쏠(SOL)활동 점수를 통해 참가팀을 선발하여 마케팅 활동과 연계시키고, 참가 팀 모두에게 상금을 지급 했으며 고척스카이돔에서 

4강 및 결승전을 진행하며 최고의 사회인야구대회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브리온 블레이드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팀) 

2018년 나진 em-Fire 역사를 잇고 있는 콩두 몬스터를 전격 인수, 전통 스포츠 시장을 벗어나 e스포츠 시장에 진출 선언한다는 것만으로도 주목. e스포츠 의 종주국은 당연히 한국이라고 할 정도로 한국의 우수한 선수들이 탄탄하게 자리잡고 있는 분야로, 젊은 세대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브리온은 K-Culture의 미래라고 할 수 있는 e스포츠를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준비합니다.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브랜드데이 

2018 KBO리그 타이틀 스폰서 신한은행 야구장 프로모션으로 전국 9개 야구장에서 진행되는 KBO 타이틀 스폰서 신한은행의 브랜드데이 기획 운영. 신한은행 통합 어플리케이션 SOL을 연계한 '쏠쏠한 쏠 룰렛', '스트라이크 신한'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프로야구 팬들에게 신한과의 특별한 경험 제공하여 야구 팬들을 비롯하여 관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프로모션입니다.

2018 브리온 게임원컵 고척스카이돔 챔피언십

사회인 야구단의 최정상에 도전하고 꿈인 프로구장,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명승부! 국내 야구 전문 온라인 플랫폼 점유율 1위인 ‘게임원커뮤니케이션즈’이 주관하는 것부터 대회 전부터 뜨거운 경쟁과 관심이 이어진 '브리온 게임원 고척스카이돔 챔피언십', 스포츠맨십을 통한 교류와 화합의 장이 된 것으로 주목받았다. 

대한수영연맹 마케팅 업무 총괄

대한수영연맹의 마케팅 업무를 총괄 대행, 국가대표 후원사 확보, 중계권, 마스터즈 대회 유치 등  엘리트 수영과 생활 체육의 균형 발전에 기여하며 국내 수영의 활성화는 물론, 대한민국이 수영강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마케팅 방안을 강구, 실행합니다. 더불어 마스터즈 대회, 오픈워터 수영대회 개최 등 100만명을 넘는 수영동호인을 위한 생활 체육 저변 확대를 위한 기반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4대 야구브랜드 유통 총판

브리온스포츠는 나이키, 뉴발란스, 아식스, 언더아머 등 야구용품을 국내 단독 유통,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형마트, 스포츠 용품 전문 매장을 기반으로 B2B, 온라인 플랫폼 김감독닷컴을 통해 B2C로 유통·판매합니다. 오프라인 매장 브리온 스토어 총괄 운영, 고객과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솔루션을 설계, 정확한 고객 니즈를 파악하여 PB 상품으로 개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브리온 스토어 동대문, 김감독닷컴을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을 취급하며 또한 포털 사이트,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도 브리온 오더 라인, 주요 취급 브랜드의 한정판,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정확한 정보로 소비자에게 제공. 브리온이 스포츠 전문 기업으로 다져온 노하우와 가치들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달합니다.

한국GM 쉐보레 스포츠 마케팅 

프로야구, 해외축구, 모터 레이싱 등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마케팅 기획 운영 및 프로모션 진행. 

특히, SK와이번스와 함께한 현장 프로모션인 ‘쉐비맨을 잡아라’, ‘쉐비쿠킹’은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또한 KBO 리그 구장 광고, GM 글로벌과 연계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벤트, 쉐보레 레이싱팀 운영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한국 GM 쉐보레 스포츠 마케팅 총괄 파트너로서 활약하였습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KT 통신사업자 선정 컨설팅

2018년 동계올림픽의 통신 사업 부문 메인 스폰서 선정을 앞두고 KT, SKT, LG유플러스 3개사 경쟁 PT에서 KT의 컨설팅사로 참여. KT가 통신 사업자로 선정되는데 기여했으며, 세계 최초 5G를 활용한 VR, AR을 구현하고 선수의 시점 및 다양한 관점의 중계 화면을 시연하도록 세부 전략을 수립, 제공했습니다.

프로스포츠 스폰서십 세일즈 전략 개발

프로스포츠 시장 확대에 따라 스폰서십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이 높아지는 환경에 발맞춰 한국프로스포츠협회와 함께 효율적인 스폰서십 세일즈 전략 개발하였습니다. 설문조사와 사례분석 등을 통해 광고주가 스포츠 스폰서십을 통해 얻고자 하는 핵심 고찰, 각 협회와 구단들이 보다 전략적이고 효과적인 스폰서십을 위한 기초자료를 제공하여 스포츠 시장 활성화를 위한 기반을 다졌습니다.

한국프로스포츠협회 에이전트 아카데미

축구, 야구 전문 에이전트 양성 교육 프로그램 기획 운영,  매주 월, 수, 금 저녁 3시간 동안 총 180시간의 기초, 심화 교육 과정 교육으로 졸업시험 합격 시 공익 에이전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아디다스 탱고리그

아디다스 탱고리그는 ‘HERE TO CREATE’이란 아디다스의 새로운 슬로건에 걸맞는 스트릿 풋볼 컨셉의 아마추어 풋살대회입니다. DJ공연과 함께 화려한 조명과 함께 펼쳐지는 고등학생들의 풋살 대회로 프리스타일 풋볼 공연, 유럽 4대리그 대표 음식, 그래피티 퍼포먼스, 바버샵 등 새로운 이벤트로 대회를 채웠으며, 매 경기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을 모아 아디다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한 아디다스 탱고 스쿼드 파티까지 지금까지 없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였습니다.

2018 KPGA 코리안투어 동아회원권그룹 부산오픈

동아회원권그룹의 첫 단독 주최이자 2018 KPGA 코리안투어 하반기 첫 대회인 동아회원권그룹 부산오픈 총 운영. 국내 최초 파3 홀인원 이벤트를 통해 제트스키, 골드바 1kg, 현금 5천만원의 부상이 홀인원 주인공에게 제공되었으며, 선수들과의 폴라로이드 이벤트, 사인회, 2천만원 상당의 경품추첨 등 프로와 갤러리 모두가 함께했던 대회로 손꼽힙니다.

Fedex 고객초청 골프대회

Fedex의 B2B 고객 수백명을 초청하여 스포츠를 통한 고객 Hospitality 프로그램 구현하였습니다. 고객을 위한 호스탈리티 패키지, 골프 클리닉, 라운지 운영, 시상식 및 만찬 등으로 프로그램 구성, 고객 만족 피드백을 통한 고객 유지 비율 98% 달성하였습니다.

2018 Team VISA Korea

올림픽 공식 파트너사 VISA의 스폰서십 프로그램 'Team VISA'의 한국 파트 담당. 다양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선수들을 2018 평창 동계올림픽 'Team VISA Korea'의 멤버로 선발하여 경기장 안팎으로 지원 및 선수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했습니다.

LG전자 MLB 스폰서십

LG전자의 글로벌 마케팅의 큰 축인 MLB스폰서십의 전략 수립 및 구단 계약(신시내티 레즈, 텍사스 레인저스, LA 다저스)을 진행했으며, LG OLED TV, G3 스마트폰 등 신제품 출시의 마케팅 플랫폼 역할로써, 한국 메이저리거 류현진, 추신수 선수의 활약으로 국내외 마케팅 효과를 성공적인 성공적 결과로 이끌어냈습니다.

2015 프레지던츠컵 VIP 호스피탈리티

한국에서 최초로 열린 글로벌 최고의 국가 골프 대항전인 프레지던츠컵의 고객초청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을 담당하여 기획 운영하였습니다.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 특성을 고려한 경기관람, 교통, 발렛, 케이터링 등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여 대회의 큰 의미를 더하였습니다.

2014 소치 동계올림픽 SBS PR 프로모션

2014 소치 동계올림픽 공식 방송사 SBS와 함께 진행한 홍보, 마케팅 활동 진행 프로젝트로 외부 이벤트, 프로모션 활동 지원과 더불어 브리온 소속 선수인 이상화, 이규혁의 힐링캠프, 모닝 와이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 출연을 협업, 큰 시너지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2016 리우올림픽 SBS PR 프로모션

2016 리우 하계 올림픽 공식 방송사 SBS와 함께 중계방송 활성화 및 이슈화를 위한 컨텐츠 제작, 홍보 이벤트 기획, 외부 이벤트, 프로모션 활동, 타깃과 플랫폼에 맞는 여러 방향을 고려한 활용한 마케팅 활동 등을 진행하여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였습니다.

[Football] 폭스바겐 주니어 마스터즈

세계에서 가장 큰 유소년 축구대회인 폭스바겐 주니어 마스터즈. 폭스바겐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프로그램으로 새로운 시대의 주역인 아이들이 보다 더 큰 꿈과 열정을 가질 수 있도록 폭스바겐 코리아와 함께 전국 유소년 축구클럽 Top 8팀을 초청하여 토너먼트 대회 진행. 또한 차량 전시, 응원전, 프리킥 이벤트, 셀럽과의 대결 등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유소년 축구클럽을 선발하는 대회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다졌습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대사관로 34, 3층  02-792-0103,0104

@ BRION. 2011 ALL RIGHTS RESERVED